메뉴
HOME
1899-1791
회원가입
로그인
사이트 메뉴
한사리 소개
한사리감자탕&뼈구이
리코플레이트 소개
MENU
대표메뉴
매장 소개
가맹점 안내
창업문의
창업경쟁력
장점1 : 장인의 레시피
장점2 : 감각적인 인테리어
장점3 : 검증된 배달맛집
창업FAQ
창업 문의하기
커뮤니티
공지사항
문의 / 건의하기
창업문의
창업문의
창업경쟁력
장점1 : 장인의 레시피
장점2 : 감각적인 인테리어
장점3 : 검증된 배달맛집
창업FAQ
창업 문의하기
창업FAQ
Q
매장을 찾는데 본사의 도움을 받을 수 있나요?
A
네 물론입니다.
(주)리코플레이트는 대한민국 1등 이자카야 청담이상을 전국 주요 지역에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던 경험을 토대로, 사장님의 창업희망 지역에서 한사리감자탕&뼈구이가 입점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함께 찾아드리겠습니다.
Q
가맹계약 이후 오픈까지 얼마나 시간이 걸리나요?
A
매장 특성과 인허가 스케쥴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가맹 계약 이후 약 3~4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단, 이미 매장을 보유하고 계신 경우 시간이 더 단축될 수 있습니다.
상권 분석, 도면 협의, 인테리어, 인/허가가 진행되는 동안 예비 사장님은 직원 채용 및 직영점 현장 교육, 본사 각 담당자와 함께 오픈 마케팅, 가격 등 운영 정책을 확정 짓게 됩니다.
Q
감자탕하면 큰 매장밖에 떠오르지 않는데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기존 감자탕 전문점은 큰 사이즈의 가맹점 오픈을 통한 본사 인테리어 수익 극대화와 이를 위해 획일화된 표준 상권에만 촛점을 맞췄습니다.
하지만 한사리는 소규모 포장,배달 전문형부터 로드사이드 중소형 매장, 대형 매장까지 상권에 맞게, 사장님의 의견을 최대한 존중하여 창업을 돕습니다.
실제 한사리감자탕&뼈구이 대표 매장은 약 35평, 지하1층 매장에서 월매출 6천만원 이상을 꾸준히 기록하고 있습니다.
Q
운영시간, 인원세팅 등 매장 운영 정책은 마음대로 정해도 되나요?
A
한사리감자탕&뼈구이의 일반적인 매장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이나 지역, 상권, 사회적 거리두기와 같은 정부 정책에 따라 조정이 가능합니다.
본사의 가맹점 자율권 보장 정책에 따라 매장운영에 관한 자율권을 최대한 보장해드리고 있으나, 전문적인 운영 노하우를 가진 슈퍼바이저가 철저한 분석을 통해 매장운영에 관한 가이드를 제시하여 드립니다.
사장님과 함께 협의하여 눈앞의 이익이 아닌, 장기적으로 지역상권 1등 감자탕 매장 달성을 위해 함께 뛰겠습니다.
Q
오픈 후 생각보다 장사가 잘 안되면 어떻게 하죠?
A
누구나 성공할 수 있는 자영업은 없지만 성공 가능성이 높은 방법을 알고 있는 브랜드는 있습니다.
창업상담부터 꿈같은 이야기보다 상권분석과 많은 매장을 오픈해본 경험을 활용하여 현실적인 목표 수익률 설정을 돕습니다.
또한, 상권에 적합한 로컬 마케팅과 홍보물 제작을 서포트하여 매장 홍보를 돕고 매장 특성을 살린 메뉴 가격 정책, 배달 정책, 세트화 등을 가맹점과 본사 마케팅팀이 함꼐 고민하여 매출 상승을 이끌어 내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Q
현재 다른(감자탕)매장을 운영중인데 '업종변경(브랜드 변경)이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한사리감자탕&뼈구이의 가맹점 친화 정책을 통해 기존 인테리어, 기물 등을 최대한 유지한 상태로 업종 변경, 브랜드 변경이 가능합니다.
기존 매장 이상의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철저히 분석하고 한사리만의 특별한 노하우를 전수하여 우리 동네 1등 감자탕으로 새롭게 거듭나도록 돕겠습니다.
Q
장사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운영할 수 있나요?
A
네. 가능합니다.
(주)리코플레이트는 대한민국 대표 이자카야 브랜드 '청담이상'을 성공적으로 전국 주요상권에 안착시킨 경험, 직접 직영점을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를 토대로 체계적인 교육과 매뉴얼을 1:1 전수해드립니다.
교육이 끝난 후에도 방치하지 않습니다.
슈퍼바이저 및 조리바이저의 오픈지원을 통해 사장님의 적응을 도와드리며 주기적인 방문, 24시간 유선상담을 통하여 끝까지 서포트 해드립니다.
실제 대부분의 자사 브랜드 매장 역시 초보 사장님에 의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 1 ]
제목
내용
이름
검색
back-to-top